서무현 (ip:)
상품 상세보기
천공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구매하자마자 그런 증상은 있었는데
바빠서 3개월만에 a/s전화했더니,
택배비에 유상a/s를 할 수 있다고 하시니
a/s보냈다가 큰 비용을 청구 당할까봐 겁이나서 a.s를 못 보내고 있습니다.
초기불량을 회사에서 양심적으로 인정해야지 어떻게 제가 그것을 증명합니까.
새제품을 구매했고, 제대로 작동이 안되면 마땅히 무상수리나 교환을 해주셔야지요...
작지않은 회사인것 같은데 a/s에 실망입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