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현대오피스 2016 대한민국 일류브랜드대상 수상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572


[대한민국일류브랜드대상] 소비자 마음훔친 혁신제품 '불황기에 더 빛났다' 전해라


극심한 불경기 속에서도 함박 웃음을 짓는 기업들은 존재한다. 경기 침체에서도 소비 패턴을 읽어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혁신에 나서며 브랜드 가치를 높인 기업들은 있기 때문이다.

최고로 인정받는 이들은 시장에 온기를 불어넣고 불황의 끝을 앞당기는 저력이 있다. 식품·화장품업계는 물론 금융·가전·주류·생활용품 등 전 분야에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여 소비자 스스로 지갑을 열게 한다.

서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6 대한민국 일류 브랜드 대상’ 업체들은 이처럼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혁신으로 불황 극복에 적극 나서고 있는 효자 브랜드들이다.

서울경제신문은 불황 속에서 더욱 빛나는 성공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 2016년 상반기 일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했다.

일류 브랜드는 누구도 쉽게 따라올 수 없는 혁신적 제품으로 시장을 꾸준히 개척하는 특징이 있다. 한 해 동안 수없이 많은 상품이 뜨고 지지만 대중성을 담보하고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낸 히트작만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다. 이들은 트렌드를 한 발 앞서 가며 소비자의 니즈를 리드해 장기간 메가톤급 인기를 이끌어낸다. 반짝 인기를 얻다 한철 유행한 후 소비자의 뇌리에서 사라지는 상품들과 달리 소비자의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루어진다. 빼어난 기술적 진보에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조준, 쇄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카테고리의 장을 열기 때문이다.

일류 브랜드는 또한 기술 진보와 혁신 키워드로 무장하며 불황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깊어지는 경기침체 속에 소비심리가 냉각되는 등 갈수록 경영환경이 위협받고 있지만 이들 브랜드들은 차별성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존재감이 여전하기 마련이다. 때문에 국내 기업들은 시장 상황을 끊임없이 고민, 시장 판도를 변화시킬 힘있는 브랜드를 내놓는데 전력을 쏟고 있다.

기업들이 소비자와 지속적인 정서적 유대를 갖는 것도 그런 이유다. 소비자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만든 제품은 시장 지배력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소비자와 스킨십을 유지할 경우 때로는 소비자들 보이지 않는 니즈까지 과감히 겨냥, 한발 앞서 쇄신을 이루며 시장 지배력을 키우는 일도 가능해진다.

-이하중략, 김희원기자-




(주)현대오피스는 서울경제신문이 주관한 2016 대한민국 일류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