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폰트 깨짐 문의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7
안녕하세요. 고객님


영어로 사용을 하시려면 워크프로그램의 로그인 화면에서 가운데 서버설정 버튼을 누르셔서 맨 밑의 언어를 KOR -> ENG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사용을 하시려면 아래 내용대로 PC의 언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현지에서 구입하신 PC라 한국어팩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언어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OS가

1. Winodws 7 이라면
제어판(control panel)에서 [Clock and Language and Region]-[Change Language Option]을 클릭합니다. -> [Install/Uninstall language]를 선택합니다.
-> Browse computer or network를 선택합니다.
-> Language and Region 에서 한국어 설정을 해주시고 OK 클릭합니다.
-> "Log off now" 버튼을 눌러 PC를 재부팅하시면 한글윈도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혹시라도 한국어 언어팩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제어판(control panel)에서 windows update를 선택하시고
-> check for Updates에서 Windows Update가 확인되면 선택적 업데이트(optional updates are available)로 들어간다.
-> 설치할 업데이트 선택 창의 Windows 7 Lanuage Packs 섹션에서 변경을 원하는 한국어어 팩의 확인란에 체크를 한 다음 OK를 누른다.
-> Install updates 버튼을 눌러 해당 언어팩 설치를 시작 해 준다.
-> "The updates were successfully installed"가 화면에 표시되면 해당 언어팩 설치가 되었으므로 위의 내용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Windows 10 이라면
제어판(control panel)에서 [Clock, Language, and Region]-[Add a language]를 선택합니다.
-> Change your language preferences 페이지 내 [Add a language]를 클릭합니다.
-> “한국어(Korean)”를 찾아 선택하신 후 추가된 [한국어]를 클릭한 후, 상단의 “Move up”버튼을 통해 최 상단으로 위치(최상 단 언어를 메인 언어로 인식)시킵니다.
-> 좌측 상단의 “Advanced settings”를 클릭하고, Override for Windows display language 하단의 “Apply language settings to the welcome screen, system accounts, and new user accounts” 문구를 클릭합니다.
-> [Administrative] 탭 하단의 “Change system locale…” 버튼을 클릭하고, Current system locale을 “Korean (Korea)”으로 선택하면 설정 적용을 위한 PC 재부팅 안내 창이 발생합니다.
-> “Restart now”버튼을 통해 PC를 재부팅하면 한글언어팩 설치가 완료되어 한글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귀사에서 지문 인식 근태관리 기기를 구입하여 설치하였는데요.  

기기명은 Timeland EF-005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설명서대로 소프트웨어 설치를 하였는데

프로그램 한글 메뉴가 깨져서 나옵니다.

저희는 영국 런던에 있는 회사이고 사용중인 컴퓨터는 현지에서 구입한 것이라

한글 폰트가 지원되지는 않는 같습니다.

두 달전 이메일로 문의를 드렸는데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문제 해결과 관련하여 도움 주실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383 [지문+RF카드] 근태관리기 EF-005
★RF카드 10장 증정★
EF-005 사용중 문의 (주)신성플랜트 2020-08-17 171
21385 [지문+RF카드] 근태관리기 EF-005
★RF카드 10장 증정★
   답변 EF-005 사용중 문의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2020-08-17 169
17600 [지문+RF카드] 근태관리기 EF-005
★RF카드 10장 증정★
비밀글 문의 김영민 2020-04-27 3
17608 [지문+RF카드] 근태관리기 EF-005
★RF카드 10장 증정★
   답변 비밀글 문의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2020-04-28 0
17160 [지문+RF카드] 근태관리기 EF-005
★RF카드 10장 증정★
비밀글 사용자등록 문의 Planett 2020-02-04 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