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사용자정보에서 직원 삭제했는데(엑셀 & 기계 모두삭제) 보고서에는 공란으로 삭제한 직원이 나오는데 이거 안나오게 할수 없나요?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2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사용자정보 엑셀파일을 보시면 이름이나 지문정보는 없지만 해당번호가 나타나 있을 것입니다.


1. 일단 해당 USB안에 사용자정보파일을 PC로 옮겨놓으시거나 삭제해주시고

단말기에서 메뉴-> 2. 사용자관리 -> 3. 삭제 에서

삭제할 번호(ex. 259) 입력 후 00000259-A에서 OK를 눌러주면 해당번호가 삭제가 됩니다.

같은 방법으로 260번 261번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2. 단말기에서 메뉴 -> 2. 사용자관리 -> 1. 사용자정보일치화를 해주시면

USB안에 사용자정보 엑셀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이 엑셀파일을 PC에서 보시면 해당 번호가 삭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 저장해놓은 사용자정보파일과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3. 위의 방법대로 사용자를 단말기에서 삭제한 후에 근무기록보고서를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해당 번호가 나타나지 않는 근무기록보고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USB안에 기존 근무기록보고서는 PC로 옮겨놓으시거나 삭제해주셔야 변경된 근무기록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이 안되거나 다른 필요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제목과 마찬가지로 259번 260번 261번 직원을 사용자정보와 기계에서 삭제를 했습니다.


근데 보고서에는 계속 공란으로 뜨네요...


삭제는 지난달에 했고 기간을 10월28~29일 2일간만 조회를 하면 삭제한 직원들 데이터는 조회가 안되서 258번 다음에 바로 262번이 와야 하는거 아닌지요??


삭제한 직원번호는 보고서에 안뜨게 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삭제를 해야 하는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5076 EF-003 (지문+RF카드+비밀번호) 지문인식기 출퇴근기록기
+ 전용프로그램
/근태관리기 음성지원 LCD액정
'관리자 인증' 오류 황해민 2024-01-19 32
145331 EF-003 (지문+RF카드+비밀번호) 지문인식기 출퇴근기록기
+ 전용프로그램
/근태관리기 음성지원 LCD액정
   답변 '관리자 인증' 오류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2024-01-22 33
143640 EF-003 (지문+RF카드+비밀번호) 지문인식기 출퇴근기록기
+ 전용프로그램
/근태관리기 음성지원 LCD액정
비밀글 시리얼넘버 문혜인 2024-01-05 3
143854 EF-003 (지문+RF카드+비밀번호) 지문인식기 출퇴근기록기
+ 전용프로그램
/근태관리기 음성지원 LCD액정
   답변 비밀글 시리얼넘버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2024-01-08 3
143457 EF-003 (지문+RF카드+비밀번호) 지문인식기 출퇴근기록기
+ 전용프로그램
/근태관리기 음성지원 LCD액정
방수가 되는 제품인가요? 문혜인 2024-01-03 2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