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우선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03.30 / 스토어팜 / 우선미 고객님 / PL-302 Plus 제품 구매하신건은 확인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른처리를 위해
04.02 날짜로 수거접수 진행 도와드렸으며 대체로 다음날 CJ대한통운측에서 수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든 제품은 순차적으로 검수가 이루어지기에 2-3일정도 내에는 고객님께서 받아보실 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주말제외)
본사측에서 검수하였을때 초기불량건인 경우엔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만일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황인 경우엔 수리 후 재발송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후자인 경우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제품박스 + 폼으로 1차로 포장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파손의 우려가 있어 사전에 포장안내를 도와드리는 것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검수 후 등록되어있는 번호로 안내전화가 갈 예정이며,
그 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번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로 코팅기 구매했어요.
3월 31일에 수령 했고요,
딱 첫장 1장만 제대로 코팅되고..
두번째부터는..계속 씹혀서 걸려요.
아예 걸려서 코팅지가 걸려 있어요.
구매한지 하루만에..딱 한장 코팅하고..ㅠㅠ
이런 증상은 너무 한듯 하네요..
급하게 쓰려고 구매한건데..
난감하네요..
As소요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새재품으로 맞교환은 되는지..
환불처리는 어찌되는지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