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원인파악을 위해 본사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S접수신청은 홈페이지 상단의 A/S안내 메뉴를 통하여 접수가능하시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하여 수거진행됩니다.
배송비는 폼양식을 이용하여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이택배비를부담 : 선불 / 택배비용현대오피스에서부담: 착불 (왕복배송비한번에청구할시 선택)
제품 A/S는 택배로 수거진행된 후 입고되면 원인 파악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처리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 보내주실때에는 파지함을 제외한 윗부분인 헤드만 분리가 가능하므로, 헤드부분만 분리하여 완충포장 해주시면 됩니다.
헤드부분은 파지함을 빼시고 손으로 들어올리면 분리가능합니다.
답변이 문의주신 사항에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사무실에서 pk-1003cd 사용중인데요
역회전은 잘 되는데 정회전이 안됩니다. 스위치가 몇번 옮기다보
면 한 2초 정도는 돌아가는데 바로 멈춥니다.
스위치 접촉고장인지... as는 무조건 택배 보내야 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