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식(NEWS)

회사소식(NEWS)입니다.

현대오피스, 체계적인 직원관리의 비결은 근태관리기 / 출처:일요서울
제목 현대오피스, 체계적인 직원관리의 비결은 근태관리기 / 출처:일요서울
작성자 현대오피스 (ip:)
  • 작성일 2016-11-1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3742
  • 평점 0점


[일요서울 | 변완영 기자] 직원의 수가 많을수록 관리가 어렵다는 것은 어느새 옛 이야기가 돼 버렸다. 근태간리기를 사용하면 모든 직원의 출퇴근 관리와 엑셀 양식을 통한 급여 계산까지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이다. 카드에 출퇴근 기록을 인쇄해 수기로 계산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 출퇴근 기록기에 비해 간단한 사용자 인증법으로, 시간을 절약시키고 본인인증의 정확도는 더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날로그 방식의 출퇴근 기록기를 이용하면 수기로 직원 관리를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직원이 많은 기업이라면 보다 사용이 편리하고 본인인증시스템이 강화된 근태관리기를 사용하는 것이 체계적인 직원관리의 비결이 될 수 있다.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지면 근태관리기가 사용자의 지문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는 사용자의 손이 건조해지면서 지문이 잘 찍히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이다.

겨울철 근태관리기의 지문 인식 기능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지문을 찍을 손가락에 입김을 불어 손의 온도를 높인 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한편, 사무기기 전문기업 현대오피스에서는 체계적인 직원 관리를 도와주는 근태관리기를 기능별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다.

▲지문과 비밀번호를 이용해 본인인증이 가능한 근태관리기 EF-003 ▲컬러화면을 지원하며 RF카드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한 EF-005 ▲편리한 버튼식의 국산 지문인식 근태관리기 EF-006KC ▲카메라 기능으로 절대적인 본인인증 시스템을 강화시킨 EF-008KC 등이 있다.


EF-003는 화면 색상은 흑백이며 RF카드인식이 불가능하다. EF-005는 컬러 화면을 지원하며 RF카드의 인식이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간편한 설치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엑셀파일을 이용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EF-006KC는 버튼식의 키패드를 채택해 사용이 편리하며 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형 출입 근태 시스템이 구축돼 있는 모델이다.

지문인식, RF카드, 비밀번호로 사용자를 인증하며 최대 등록 가능한 사용자의 수는 1,000명으로, 많은 직원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EF-008KC의 경우 대리 출입이 불가능한 ‘카메라 기능’을 채택해 지문, RF카드, 카메라, 비밀번호 등 4가지 인증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가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 지문, RF카드 등을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사용자의 얼굴 사진을 찍게끔 돼 있어 보다 강력한 본인인증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더욱 넓어진 LCD 컬러 화면과 터치식 LED키패드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중국산 모델에 비해 정확한 국산 지문 인식 시스템, 최대 등록 가능 사용자수 2,000명 등으로 대기업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다.


-변완영 기자

첨부파일 ㅁ.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