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찰시스템
등록 및 순찰 내역 확인 방법
1.
프로그램 실행 합니다.
바탕화면의 GuardTourSystem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 실행 합니다.
2.
사용자 등록 팝업 화면이 뜨면 [최고관리자]를 선택 후 비밀번호 입력 없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3.
자료관리 ->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합니다.
4
새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 합니다.
5.
프로그램에 리더기 등록
(가) 전자순찰시스템 리더기 와 컴퓨터를 제공된 USB케이블 연결 후 기기관리 클릭합니다.
(나) 기기관리 창이 뜨면 자료수집을 클릭 리더기의
기기번호와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 이름과 비고를 입력합니다.
6.
순찰 인원 칩 등록
(가) 전자순찰시스템 리더기에서 USB케이블을 분리 합니다.
(나) 순찰 인원 칩에 구분할 수 있는 표시를 합니다.(예: A조, B조)
(다) 리더기로 순서대로 순찰자 인원 칩을 저장 후
리더기에 USB케이블을 연결합니다.
(라)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등록을 클릭합니다.
(마) 자료 수집 클릭 -> 이름, 비고 입력
-> 순찰 인원 칩 등록 완료
7.
순찰 위치 칩 등록
(가) 6-(가)~(다) 순찰 인원 칩 등록방법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기에 순찰 위치 칩을 저장 합니다.
(나) 프로그램에서 위치설정을 클릭합니다.
(다) 자료 수집 클릭 -> 설치장소, 비고 입력
-> 순찰 위치 칩 등록 완료
7.
사건 관리 등록
(가) 6-(가)~(다) 순찰 인원 칩 등록방법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기에 사건 칩을 저장 합니다.
(나) 프로그램에서 사건관리를 클릭합니다.
(다) 자료 수집
-> 순찰내역, 비고 입력 -> 사건
칩 등록 완료
->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8.
초기 세팅 백업
(가) 프로그램을 실행 -> 백업 클릭합니다.
(나) 파일명(임의로 입력) 입력 후 저장(보통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다) 백업 파일이 정상적으로
생성됐는지 확인 합니다.
***.DVS2 파일명으로 아이콘 생성됩니다.
(라) 백업 파일을
USB에 복사 별도로 보관합니다.
->
백업은 주기적으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료 손실이나 관리 컴퓨터 이상으로 프로그램을 재 설치 하여야 할 경우에 백업 파일을 이용하여 정보를 복원 시킬 수 있습니다.
9.
순찰 내역 확인 방법
(가) 리더기를
USB케이블을 이용해 컴퓨터와 연결합니다.
(나) 프로그램을 실행 데이터관리를 클릭 합니다.
(나) 데이터 관리 화면에서 ‘데이터 수집’을 클릭 리더기내의 정보를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다) 조회 하고 싶은 조건을 선택 후 ‘데이터 찾기’를 클릭 -> 순찰
내용을 클릭 합니다.
->
보통 ‘일정’을 기준으로 조회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