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가입한 정보로는 AS기록이 확인되질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다만, 본사의 입장을 기재해보자면 이와 같습니다.
코팅기 제품의 수리를 보내주시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코팅지가 말려들어간 건으로 시작하여, 부품교체등 어떤 원인으로 발생된지에 따라 무상수리부터 유상수리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재해주신 내역만으로 확인하였을 때,
AS팀에서 보상판매에 대해 안내해드린 것으로 파악됩니다.
보상판매 제도란 기존에 구매한 제품에 대해 보상해드리고자
구매한비용보다 수리비용이 더 높은 경우라면 보상판매를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새제품을 정찰가 금액에 구매하는게 아닌, 판매되는 상품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만족감을 더 느끼실 것이라 봅니다.
물론, 믿고 구매하신 만큼 제품에 대한 실망감이 있었을 것입니다. 또한 해당 제품으로 인해 차질을 빚게 된 점에 대해선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기본적인 단순한 수리가 아닌 부품교체 혹은 파손의 경우 유상서비스를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효율적인 금액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리고자 보상판매라는 제도를 안내도와드린것이오니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부서측에는 본 내용에 대해 요청드린 상태입니다.
다시한번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현대오피스 코팅기 절대사지마세요. (6롤) --비싼기종입니다.
3년정도 사용하고 작동이 않되서 A/S 본사로 보냈는데 수리비가 배보다 배꼽이 더 끕니다.
다른회사 제품 20년 쓰고 고장도 아닌 코팅이 매끄럽지않아서 현대오피스 코팅기를 구매 했는데....
고치는 기사님 연락와서 새것으로 사라고하느군요.
현대오피스 회사를 믿고 제품을 구입했는데 A/S가 이정도면 실망입니다.
현대오피스 코팅기 절대사지마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