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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현대오피스, 카메라 기능으로 보안력 강화된 근태관리기 출시 / 출처 : 베타뉴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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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6-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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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726


직원들의 출퇴근 및 외출 기록을 관리/확인할 수 있는 근태관리기의 사용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대리출석으로 인한 피해사례도 적지 않게 나타나고 있다. 이는 상당수의 근태관리기가 본인확인 기능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으로, 본인 인증 과정의 허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사무기기 전문 업체 현대오피스에서 강력한 본인 인증에 중심을 두고 자사의 근태관리기인 EF-008KC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문인식은 물론, 카메라 기능을 추가하고 더욱 크고 밝아진 화면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햇빛이 강한 밝은 곳은 물론, 어두운 밤에도 누구나 쉽게 기기의 사용이 가능하도록 더욱 넓고 선명해진 컬러 LCD화면과 터치식 LED 번호판으로 업그레이드 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EF-008KC는 복잡한 공유기 설정이나 단말기 없이 인터넷을 통해 다른 지역의 근태관리도 한 자리에서 해결이 가능한 국내 생산 제품으로, 근태의 결과를 엑셀파일을 통해 쉽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EF-008KC는 기존 자사 제품(EF-007KC)의 기능에 추가적으로 카메라 기능이 더해져 실시간 촬영을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하다. 카메라 기능과 더불어 RF카드와 비밀번호, 지문인식 등 11개의 인증방법을 조합해 보다 정확한 본인인증이 가능해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많은 양의 데이터 저장과 손쉬운 설치 및 기기 조작 역시 해당 제품의 장점으로 꼽힌다. EF-008KC는 직원 한 명당 10개의 지문저장과 최대 2,000명의 사용자 저장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밑부분의 USB포트로 100,000개의 로그를 한 번에 옮길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현대오피스 관계자는 이번 EF-008KC 업그레이드에 대해 “많은 직원의 근태관리를 엑셀파일을 통해 쉽게 알아 볼 수 있고 수기로 인한 오류를 줄여 보다 쉬운 근태관리를 도와줄 것”이라며 “간단한 설치법과 칼라 LCD화면과, LED터치 번호판 등의 기능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편의성만을 위해 구상해 낸 결과이자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킨 이유”라고 밝혔다.



전소영 기자

첨부파일 hd2_008kc.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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