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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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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문결제 ] 카드로 주문한 상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로 상품구매 하신 고객님께는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행되지 않습니다.


    카드명세서는 결제완료 후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로 자동발송되며


    메일로 받아보지 못하신경우에는 저희 사이트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문의사항은 연락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적립금 결제는 언제할 수 있는거예요?

     상품 구매 합계액 30000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가능

    적립한 금액 3000원 이상일때 상품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주문한 상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상품수령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회원 및 비회원 로그인 후 하단에 있는 세금계산서신청 버튼클릭을 클릭하시면 사업장내역등록 페이지에 고객님 사업자등록증상


    내용을 기재가 가능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세금계산서는 고객님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


    단, 세금계산서 신청은 구매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오니 상품수령후 빠른시일내에 신청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기타 증빙서류 관련문의사항는 연락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회원 가입 없이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선택하신 상품을 전부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과정에서 [비회원구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때 임의로 정해지는 주문번호를 기억해 주셔야만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한꺼번에 여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구입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고른 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계속쇼핑하기]를 누르시면 얼마든지 추가하실 상품을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카드 승인 취소는 가능한가요?
     카드 승인 취소는 상품이 배송에 들어가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요청하신 상품이 여러가지 일 경우 한가지라도 배송에 들어가면 이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무통장으로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번에 함께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내에서 수량정정시 반드시 추가비용/할인내역을 재계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질문과답변] 및 고객센터(1566-3445)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교환이나 회수날짜를 지정할수 있나요?
    교환 제품의 배송과 회수가 택배사로 이동이 되기 때문에 배송일과 시간을 지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는 날짜를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추어 드릴 수 있도록 택배사에 요청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요청을 먼저 상담원과 상담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상담원이 교환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동의 없이 다른 택배로 반송해서 반송비가 추가되면 고객이 추가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먼저 현대오피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반품/교환/취소/환불 ]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현대오피스에서 전액부담을 하지만,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왕복 배송비를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반품신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해 주나요?
    반품신청 후, 고객님께서 반품하신 상품이 도착후 상품의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드려 환불이나 또는 카드취소(재결제여부 확인), 등으로 처리하게됩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반품/교환/취소/환불 ]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발송단계가 아닐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신뒤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와요.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쇼핑몰측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택배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상품문의 ]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는 상품검색공간이 있습니다.
    상품을 입력하신 후 GO버튼을 클릭 하시면 원하시는 분류로 조회 가능합니다.
  • [ 상품문의 ] 제품색상이 쇼핑몰에서 본 사진과 차이가 있어요.
    제품 색상은 제품 촬영 및 사용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상품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을 등록시 상품과 가장 흡사하게 조절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문의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
     제품 수령시 제품파손일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지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담원에게 접수후 현대오피스 택배 이용을 원하실 경우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기사님을 보내드려 반송조치 합니다.제품의 파손 유무에 따라 맞교환 이나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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